COFFEEPHARM이 제공하는 치유 공간의 특징

• 제약(DNA) 콘셉트로 신뢰와 건강 강조
커피를 약처럼 믿고 마실 수 있도록, 제약의 이미지를 차용해 신뢰와 건강을 상징하는 공간을 제공
• 심리적 안정과 휴식에 초점
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곳이 아니라, 스트레스와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. 이는 힐링 카페들이 추구하는 치유적 공간 구성과 유사
•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
은은한 조명, 따뜻한 색감, 조용하고 차분한 공간 배치로 방문객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
• 자신을 돌아보고 회복할 수 있는 환경
자신을 돌아보고 마음의 치유와 회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, 카페라는 친숙한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힐링을 유도
• 프라이버시와 접근성 배려
이용자의 프라이버시와 접근성을 고려한 공간 배치로,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쉴 수 있도록 설계
COFFEEPHARM의 치유 공간은 단순한 카페를 넘어, 건강과 심리적 안정을 동시에 추구하는 특별한 힐링 공간

COFFEEPHARM 공간에서 심리적 안정감을 높이는 특별 요소
• 자연 요소와 조화로운 디자인
실내에 식물을 배치하거나 자연광을 충분히 활용해, 공간 자체가 심리적 안정과 행복감을 유도
• 따뜻한 색상과 아늑한 조명
파스텔톤이나 자연을 닮은 색상, 따뜻한 조명은 공간을 아늑하게 만들어 방문객의 불안을 줄이고 편안함을 높임
• 프라이버시와 개인 공간 존중
파티션, 가변형 좌석, 타인의 시선을 차단하는 구조를 통해 각자만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
• 조용하고 차분한 환경
소음이 적고, 복잡하지 않은 공간 구조는 집중과 휴식을 돕고 정서적 안정에 기여
• 개인화된 공간 경험
자신만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소품이나 좌석 배치, 다양한 크기의 공간 선택이 가능해 자기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음


'브랜딩마케팅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커피팜 로고 하나 만들고 소리 질렀던 날! 상표권 + 저작권 등록까지 (16) | 2025.06.30 |
---|---|
천안천 산책은 보너스~커피팜 찐 뷰 맛집인 이유 (20) | 2025.06.29 |
대학생 시절 실험실 회식때 참치집 사장님 말이 아직도 생생하다. (17) | 2025.06.28 |
천안 신방동 카페 스타벅스 vs 커피팜 (25) | 2025.06.27 |
요즘 개인카페, 도대체 왜 이렇게 끌리는 걸까? 어떻게 어필하냐고? (12) | 2025.06.27 |